부천 회배달 헬로피쉬가 도다리 제철이군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로 무더운 날씨네요! 무더워서 그런지 이제 본격적으로 야장의 계절이 찾아왔어요. 벌써부터 저녁때면 야장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죠?? 얼마전에 친구랑 부천 중동역쪽에 헬로피쉬 가서 야장에서 낮술한잔 땡기고 왔어요 ㅋㅋ



헬로피쉬는 회 배달도 하고 홀이나 야장에서도 먹을 수 있죠. 이동네 사람들은 웬만하면 다 알고있을듯? 암튼 초밥이랑 이것저것 땡겨서 가봤어요.



아직은 해가 좀 떠있는데 해 지고나서 먹으면 분위기 완전 좋아요. 우선은 초밥이랑 도다리 시켰습니다. 이날은 도다리가 철이라고 맛있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초밥은 광어랑 연어초밥 주문~~ 연어초밥 맛나는군요 ㅎㅎ



기본 세팅은 요렇게 나옵니다. 옥수수 맛있어요. 싸먹을 수 있는 상추랑 이것저것~~



연어초밥은 따로 찍어먹을 수 있게 소스도 나옵니다. 초밥을 좋아하는데 여기 초밥은 싱싱해서 그런지 역시 맛있네요. 배달로도 몇번 시켜먹어봤는데 부천 회배달 하는곳 중에서는 신선도가 아주 좋아요. 물론 맛도 좋음 ㅎㅎ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도다리 입니다. 사실.. 도다리는 처음먹어봐요. 근데 도다리가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먹어봤는데,, 아.. 사람들이 왜 제철 도다리를 찾는지 이유를 알거같음 ㅋㅋㅋ



초장에 살짝 찍어먹어봤는데 도다리 진짜 맛있네요?? 그래서 도다리 철을 찾아보니깐 3월~5월이 제철이라고 하네요. 5월달에 갔으니깐 진짜 철에 맞춰서 먹었어요 ㅋㅋㅋ



사실 회를 먹을때 제철 뭐 이런거 안따지고 먹는데 이번에 헬로피쉬 도다리 먹어보니깐 아.. 왜 사람들이 제철회를 찾는지 알거같아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