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바베큐치킨 맛집 "웰빙바베큐" 야외에서 먹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역시 날씨가 따뜻한 여름날 저녁에는 시원한 야장에서 치킨을 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여름밤의 치맥은 진리!! 하지만 저는 치맥보다 치쏘를 더 좋아함 ㅋㅋ


치킨에는 역시 소주 아닌가요? 그래서 어제는 치킨에 소주 달리고 왔습니다. 송내역 웰빙바베큐치킨인데 드디어 야장에서 먹었어요. 어제 밤에는 그닥 춥지 않아서 야외에서 술먹기 아주 좋은 날씨였어요. 초저녁부터 해가 질랑말랑할때 자리잡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치킨과 소주 ㅋㅋ



여기는 바베큐치킨이 맛있는 송내역 치킨 맛집이에요. 대표메뉴인 바베큐치킨 반반 주문~ 케찹과 마요네즈가 섞인 옛날식 양배추 샐러드가 기본안주로 나와요. 이거 또 별이죠. 요새 이렇게 나오는곳이 없거든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바베큐치킨 등장이요~~ 이맛이 땡겨서 여기는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꼭 오는곳이에요. 후라이드치킨도 아주 맛있는데 바베큐치킨은 진짜 맛있어요.



소금이랑 양념맛이 있는데 양념맛이 일품입니다. 매콤한 맛이랑 보통맛이 있는데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보통맛도 꾀 매운편입니다. 이게 한번 먹으면 집에가서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매콤한 소스가 잘 구워진 바베큐치킨이랑 어우려져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매콤한 맛이 납니다 ㅋㅋㅋ



그리고 소금구이 맛도 있어요. 이건 짭짤한 소금을 찍어먹는 맛인데 매운 양념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떡 구이도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에 한표!!



치킨을 다 먹으면 다른 안주도 먹을거리가 꾀 많아요. 어제는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 먹었어요. 짭짤한 감자튀김에 케찹을 찍어먹으면 맛나죠. 날도 따뜻해졌겠다 앞으로 웰빙 바베큐치킨 야장에서 많이먹을듯해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