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한통닭에서 두가지맛을 동시에~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어제 대낮부터 술을 좀 달렸더니 속이 좋지않아요.. ㅋㅋㅋ 어제는 친구만나서 오랜만에 육회한통닭 가서 먹었습니다. 역시 맛있군요?

 

육회한통닭은 육회랑 통닭을 같이 먹는곳인데, 이게 궁합이 잘 맞는답니다. 일단 육회부터 먼저 나왔는데요, 아 이건 당연히 먹다가 중간에 찍은거임 ㅎㅎ 양 많이 나와요 ^^ 육회도 질이 좋은지 아주 맛있어요.

 

그리고 통닭은 종류가 여러개 있는데 통닭도 있고 후라이드도 있고 이것처럼 크리스피도 있어요. 이건 순살 말고 뼈 있는 바삭크리스피 입니다. 살짝 매콤한게 맛이 좋거든요?

 

치킨을 먹다가 중간에 다시 육회 ㅎㅎ 이건 마치.. 1차와 2차를 한번에 즐기는 느낌?? 육회는 뭐니뭐니해도 치즈 올려서 소스에 살짝 찍어먹는게 아주 맛있죠.

 

치킨에 나오는 샐러드도 맛있음. 그냥 치킨이랑 육회랑 따로따로 사먹는것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물론 맛도 아주 좋아요.

 

저번에는 크리스피 말고 그냥 통닭 먹었는데 통닭도 또 먹는맛이 색다르더라구요. 한마리를 통째로 튀겨서 손으로 쫙쫙 찟어서 먹는데 와..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통닭 먹을거임!!

 

어제는.. 육회랑 통닭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술을 넘나많이 먹었네요 ㅎㅎ 다들 금주합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