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역 전주전집 낮술이 땡길때!

반응형

얼마전에 비가좀 온 날이 있었잖아요? 이게 비가오면 왜 또 막걸리가 그렇게 땡기는지... ㅋㅋㅋ 그래서 낮술로 막걸리 먹을 멤버를 급하게 소집해서 막걸리 먹으러 고고~~



부천 상동역 비잔티움 뒷편 먹자골목쪽에 맛있는 전집이 있다그래서 방문해봤어요. 전주전집인데, 여기를 왜 이제 알았을까요?? ㅋㅋ 진짜 제대로된 전집이에요.



우선 막걸리집 답게 김치와 반찬으로 막걸리부터 한잔 걸쳐주시구요~~ 여기는 전 종류도 엄청나게 많은데 막걸리도 종류가 진짜로 많아요. 웬만한 전국팔도 막걸리는 다 갔다놓은듯??



그리고 전도 아주 제대로 입니다. ㅋㅋㅋ 반씩 시킨건데 양이 이렇게나 많아요. 호박전 푸짐한거 보이세요??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 전집 처음인듯!



그 다음은 전주전집 동태전 입니다. 무슨 동태전이 손바닥만한게 ㅋㅋ 다른데서 나오는 작은 동태전이랑은 비교할 수 없는 맛이에요. 동태가 살도 아주 많고 무쟈게 맛있어요.



그리고 가장 깜짝 놀랐던 바로 이 동그랑땡!! 진짜 주먹만한 동그랑땡 입니다. 와.. 역시 대낮부터 사람들이 많았던 이유가 있었어요. 낮술 땡길때는 상동역 전주전집 고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