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메뉴 고민될때는? 햄스페셜 먹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날씨가 참 좋네요 ㅎㅎ 밖에 나들이가기 너무나 좋은날씨~ 하지만 월요일이라는거!! 주말에 집에서 놀다가 오랜만에 이삭토스트가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



웬지 뜨거운 커피랑 토스트가 너무나도 먹고싶어서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토스트 3개 시켰습니다. 배달 최소금액을 맞추기 위해서 3개 주문했어요 ^^



집근처에 매장에 있어서 그런가,, 배달이 참 빨라요. 커피가 배달왔는데 오랜만에 집에서 맛보는 뜨거운 아메리카노에요. 역시 토스트는 커피랑 같이 먹어야지 맛있거든요!!



이삭토스트를 주문할때는 항상 어떤 메뉴가 맛있을까 고민되는데, 이번에는 햄 스페셜이랑 핫치킨이랑 뭐 여러개 시켰어요. 다른것들도 맛있지만, 항상 기본 토스트가 젤루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즐겨먹는 햄 스페셜부터 먼저 먹었어요. 이삭토스트의 가장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죠? 이건뭐.. 호불호가 갈릴 수 없는 맛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



야채와 함께 햄이 들어있는 맛있는 토스트에요. 먹기도 편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일단뭐 포장 열고 바로 먹으면 되지만, 리뷰를 쓰는 만큼 뭐가 들어있는지는 확인해볼거에요.



이삭토스트 햄스페셜에는 야채랑 햄이랑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맛나는 소스가 위에 뿌려져 있죠. 이 소스가 또 엄청나게 맛있거든요! 이삭토스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



하프컷팅해서 먹었어요. 역시 이삭토스트는 햄 스페셜 메뉴가 정말로 맛있네요. 메뉴가 고민될때는 햄 스페셜 고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