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삼겹살 맛집 '북극돼지' 가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전에 비가 슬슬 오더니 오후에는 비가 안오네요. 그런데 무슨 강풍이 이렇게 강하게 부는지 차타고 오는데 차가 흔들릴정도의 강풍이네요. 조심조심 운전해서 왔어요 ㅎㅎ 어제는 송내역에 삼겹살 먹으러 갔다왔어요. 송내역에 삼겹살 진짜 맛나는 맛집이 있거든요!!



북부 둘리거리쪽에 있는 북극돼지 입니다. 여기는 냉동삼겹살이 아주 맛있는 곳이라서 친구들끼리 자주 방문합니다. 요즘은 그냥 삼겹살 땡길때는 무조건 여기와서 먹어요. 친구들도 다들 맛있다고 해서 같이갑니다 ㅋㅋ




이곳의 대표메뉴는 역시 삼겹살인데요, 급냉 삼겹살 입니다. 뭐랄까.. 놀러가서 먹는 그런 맛을 느낄 수 있죠. 예전에는 두꺼운 삼겹살이 유행이였다면 요즘은 이렇게 얇은 냉동삼겹살을 찾는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얼마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도 냉동삼겹살이 나온적이 있죠??



암튼 북극돼지 냉동삼겹살은 각종 야채와 곁들여서 먹고 쌈장에도 찍어먹고 마늘이랑 먹고 ㅎㅎ 저는 냉동삼겹살이 가장 입맛에 잘맞아요.



야채도 아주 푸짐하게 잘나옵니다. 상추랑 이것저것 푸짐해요. 밑반찬도 잘나오고~~ 이정도면뭐.. 술먹을 분위기는 끝나는거 아닌가요??




냉동삼겹살은 살짝 센불에서 익히면 금방 익어서 먹기 편해요. 삼겹살은 역시 숯불에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돌판이나 철판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다 먹고 밥도 볶아먹고~~~ 숯불에는 밥을 못볶잖아요?



캬.. 어느덧 고기와 소주를그냥.. 여기는 술이 술술들어가거든요. 아 술좀 줄여야 하는데.. ^^;



어제도 엄청나게 먹었네요. 삼겹살 구워먹고 김치도 구워먹고~ 송내역 삼겹살 맛집 가고싶을때는 북극돼지 아주 좋아요. 가게도 엄청 깔끔하고 고기먹기는 정말좋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