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탕 포장 맛나는 부천 이학갈비~

반응형

출출하고 뭔가 기운이 없을때 펄펄끓는 뜨끈한 갈비탕 한그릇이면 속이 아주 든든하게 채워지죠?? 저는 그래서 집에서 갈비탕 포장 해와서 자주 끓여먹곤 해요. 집 근처에 부천 이학갈비라고 아주 유명한 갈비탕과 갈비 전문점이 있거든요. 여기에서 자주 사다가 집에서 먹습니다.



무엇보다도 이학갈비 갈비탕 포장은 요리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매장에서 먹는 그대로의 맛있는 갈비탕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라면 끓이는것보다 갈비탕 끓이는게 더 쉬움 ^^



이학갈비 갈비탕은 육수랑 고기랑 두개가 있어요. 한팩 다 먹으면 1인분 양으로는 적당한듯?? 거기가 다섯덩어리 정도 들어있구요~ 대추랑 당면이랑 버섯도 들어가 있어요.



이건 육수. 푹 끓인 맛있는 갈비탕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육수입니다. 진짜로 맛있어요. 이학갈비 갈비탕 친구들이랑 많이 먹었는데 다들 엄청 맛있다고 함.



끓이는건 뭐 설명이 필요 없을정도로 간단합니다. ^^ 고기를 먼저 부어주고~ 그 위에 육수를 부어주고 센불로 사정없이 끓여주면 끝!!



육수를 먼저 넣고 고기를 넣으면 육수가 튈 수 있으니 꼭 고기를 먼저 넣고 그 위에 육수를 부어주세요~~ 양이 생각보다 많으니 큰 냄비가 필요할거에요.



요렇게 팔팔 끓으면 좀더 끓여주고 바로 먹으면 맛있는 갈비탕이 완성!! 진짜 쉽죠??



그리고 저는 끓을때 집게랑 가위로 뼈는 발라내고 먹기좋게 고기만 잘라줍니다. 그러면 귀찮게 뼈 안발라 먹어도 맛있게 고기만 먹기가 편해요.



요렇게 고기만 잘라놓은 맛나는 갈비탕!! 국물 한입 딱 먹어보면 아.. 진짜 맛있구나 느끼실거에요. 저는 주로 전날 술먹었을때 해장 겸 끓여먹는데요, 기운이 펄펄남ㅋ



고기도 진짜 많아서 기운이 돋습니다. ㅎㅎ 이런 맛있는 갈비탕이 집근처에 있어서 다행임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