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편의점 도시락 따닥불고기 먹어볼까요?

반응형

오늘의 점심메뉴는 ~ 맛있는 이마트 편의점 도시락이에요 ^^ 입맛없을때는 가끔 편의점 도시락을 먹곤 하는데,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가 워낙에 훌룡하게 나와서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집 근처에 이마트 편의점이 있어서 도시락은 항상 이마트 편의점 도시락을 먹습니다. 이마트 편의점도 도시락들 종류가 꾀 많아서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 먹은 도시락은 따닥불고기 입니다!



따닥불고기? 첨 들어보는건데 그냥 불고기에 파를 얹어서 먹는 뭐 그런건가봐요 ㅎㅎ 따닥불고기 메인반찬 이외에도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반찬이 많이 있어요.



오뎅도 있고~ 김치볶음도 있고~ 계란말이도 있고~ 암튼 이것저것 먹을게 많네요. 밥도 양이 충분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컵라면 한개 곁들여 먹으면 진짜 든든할듯.



요게바로 따닥불고기 입니다. 달달한 소스에 간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는 감칠맛을 느낄 수 있죠. 그냥 일반 도시락에 들어가는 불고기랑은 또 다른 새로운 맛이에요.



그리고 반찬중에 좋아하는 김치볶음 ㅎㅎ 이건 편의점 도시락에 빠지지 않는 단골반찬이죠??



계란말이도 맛있네요. 계란말이는 간이 살짝 심심해서 케찹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