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샌드위치 맛있게 3가지 종류~ 먹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밤에는 날씨가 선선한게 저녁 산책가기 딱 좋은날씨에요! 요즘에 다이어트좀 할까 하면서.. 샌드위치를 몇개 사가지고 배고플때나 아침에 먹고있어요. 아침을 안먹기는 출출하고, 다이어트 하는데는 아침을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요즘은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먹고있어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는 종류가 몇가지가 있는데요 이번에 3가지 사온거는 제가 가장 즐겨먹는 샌드위치 입니다.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은 먹어봤을거에요.



첫번째는 ~ 샌드위치라기 보다는 미니 햄버거라는 이름이 더 어울리겠네요! 3개가 들어있는 미니 햄버거 샌드위치 입니다. 모닝빵 사이에 패티도 들어있고 야채랑 소스랑 피클이랑 어우려져서 상큼한 맛이 맛나요.



패티도 은근히 두툼해서 햄버거 먹는느낌이 나죠. 그리고 저는 피클을 좋아하는데요 짭짤한 피클이랑 소스맛이 아주 맛있어요. 파리바게트에서 파는것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거임.



그리고 요즘은 샌드위치 포장이 좀 바뀌었더라구요?? 비닐로 되어있는데 깔끔하게 잘 뜯어지고 뭔가 더 신선해보임 ㅋㅋㅋ 신선한 제품이므로 구입 후 바로 드시기 바랍니다! 신선한 제품이네요!



이건 다들 아시죠??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입니다. 에그샐러드 뿐만 아니라 햄도 들어있고 야채도 들어있고~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죠??



한입에 딱 들어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맛도 아주 일품이군요 ㅎㅎ 역시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오늘도 아침에 두개 먹고 출근! 든든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