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돈까스 맛있구요~군만두도 맛있죠~

반응형

안녕하세요 ~ 넘나 날씨가 좋아서 기분좋은 날이군요 ^^ 이런날 집에서 맛있는거 시켜먹으면 더 기분이 좋잖아요? 저는 요새 스쿨푸드에 푹 빠져있어요 ㅎㅎ 메뉴도 많고 무엇보다도 여기 메뉴는 다 맛있어..



저번에는 쫄면시켜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 돈까스도 역시 스쿨푸드가 맛나더라구요? 아 그리고 돈까스 시키면서 군만두도 같이 시켰어요.



제가 만두를 좋아라 하거든요 ㅋㅋ 하나씩 집어먹으면 맛있음. 일단 스쿨푸드도 요즘에 딜리버리를 하기 때문에 매장이 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시켜먹을 수 있어요. 배달도 빨랐음! 한 30분 안걸린것 같아요.



일단 그럼 볼까욤? 스쿨푸드 돈까스 입니다. 기본 돈까스인데요, 두툼한 돈까스도 푸짐하게 나오고 밥이랑 고추장아찌랑 샐러드도 같이 있어서 곁들여먹기 아주 좋아요.



그리고 이건 같이 시킨 군만두 입니다. 열 몇개 들어있는것 같은데, 다 똑같은 맛이 아니고 다른맛이에요. 살짝 매콤한 군만두도 있었는듯? 군만두는 양 많아서 다 못먹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먹으면 별미가 따로없어요 ㅋㅋ



그리고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이랑 단무지 입니다. 돈까스랑 단무지가 은근 잘 어울리거든요? 역시 스쿨푸드는 센스가 있어요 ㅎㅎ



돈까스 엄청 두툼한거 보이세요?? 싸구려 돈까스의 딱딱한 맛이 아니라 아주 부드러운 맛이 느껴진느 돈까스였어요. 여태까지 배달해서 먹었던 돈까스 중에서 가장 퀄리티 좋은듯~



이건 곁들여서 먹기 좋은 양배추 샐러드 입니다. 처음에는 샐러드가 왜이렇게 많지? 했는데,, 이게 먹다보니깐 와.. 돈까스랑 완전 잘어울림 ㅋㅋ



그리고 소스도 따로 주는데요 소스도 일반 돈까스 소스와는 뭔가 색다른맛? 역시 스쿨푸드를 선택하길 잘했다니깐요 ㅋㅋ 다음에도 돈까스 먹을때는 무조건 스쿨푸드 먹을거에요.



아~ 마무리는 군만두로 ^^ 바삭바삭 군만두, 말이 필요없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