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미치고삼 대패삼겹살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친구들 만나서 저녁에 고기먹으러 갔다왔어요 ㅎㅎ 요새 자주가는 고깃집이 신중동역 먹자골목에 있는데 친구랑 대패삼겹살 먹으러 갔다왔죠. 미치고삼 이라는 고깃집인데 .. 여기 대패삼겹살 맛집 이에요 ㅎㅎ



미치고삼이 무슨뜻이냐면, 미나리, 김치, 고사리, 삼겹살 요걸 줄여서 미치고삼 ㅋㅋㅋ 여기는 고기가 종류별로 많은데 저는 주로 냉동 오겹살을 먹어나 대패삼겹살을 먹어요. 고기가 질이 아주 좋아서 자주가는 고깃집임ㅋ



반찬이 이렇게나 많이 나오네요~~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이랑 쌈장이랑 와사비랑~ 카레가루 비슷한것도 있어요. 카레맛이 나는 가루인데 찍어먹으면 아주아주 맛있음 ㅋㅋ 그리고 야채도 아주 푸짐하게 나오구요~ 김치찌개도 기본으로 나옵니다.



정말 뭐랄까.. 막퍼주는 느낌? ㅋㅋㅋ 미치고삼 맛나게 먹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불판을 적당히 달궈주시구요~ 아, 대패삼겹살은 너무 빨리 익으니깐 약불에서 구워먹는게 안타게 먹는 방법이에요. 그리고 미나리, 콩나물, 김치를 전부 올려서 구워줍니다.



대패삼겹살이 좀 안좋은데 가면 삼겹살이 너무 얇고 암튼 그런데 여기는 고기가 질은 진짜 좋아보였어요. 물론 맛도 있음 ㅋㅋㅋ



잘 익은 고기를 취향껏~ 김치나 고사리에 싸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고사리랑 카레가루에 찍어먹음 ㅋㅋ 신중동역 대패삼겹살 땡길때는 미치고삼 ㄱ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