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레드 + 간장치킨 반반 + 웨지감자 맛나요~

반응형

치킨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교촌치킨이죠? 젤루 좋아하는 교촌치킨 ㅎㅎ 신중동역쪽에 있는 교촌치킨인데 홀도 넓고 친구들이랑 치킨에 술먹기 완전 딱이에요. 그래서 자주가는곳!!



어제도 친구와 교촌치킨 방문~ 늦은 저녁시간인데도 사람들 많더라구요. 가족단위나 친구들끼리 나와서 치킨에 맥주먹으면서 수다떨기 딱 좋아요 ㅎㅎ



교촌치킨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냐쵸 입니다. 맛있어요. 치킨 나오기 전에 술안주로 먹기 딱 좋음! 오늘은 교촌치킨 렌드랑 간장치킨 반반으로 시켰어요. 반반은 순살이 안된다고 해서 오리지날로 주문~~



아 이건 나쵸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매콤 달콤한 소스에요. 나쵸 찍어먹고 웨지감자 시켰는데 웨지감자 찍어먹어도 아주 맛있음 ㅋㅋ



어제 먹은 교촌치킨 레드랑 간장치킨 반반 입니다. 레드가 엄청 매워서 저는 간장치킨 먹을라고 반반으로 시켰어요. 교촌치킨 레드 진짜 짱매움 ㅋ



웨지감자는 치킨이랑 먹기에 딱 좋아요. 세명이서 치킨 한마리랑 웨지감자 ㅋㅋ 밥을 먹고나와서 치킨 한마리 다 못먹겠더라구요. 평소에는 혼자서 한마리 다먹는데 ㅎㅎ



교촌치킨은 오리지날 말고 콤보도 맛있어요. 날개랑 닭다리랑 봉이랑 나오는데 그거 맛있음. 예전에 레드콤보 진짜 즐겨먹었거든요. 근데 요새는 간장치킨이 맛있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