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부대찌개 맛집 :: 의정부부대찌개

반응형

요즘같이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는 날이 있는데요, 이럴때는 뜨끈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에요. 그래서 맛있는 햄사리가 있는 부대찌개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부천 상동 의정부부대찌개 방문했어요. 여기는뭐 부천 부대찌개 맛집으로 유명한곳이거든요~ 친구들도 여기는 다들 맛있다고 해요. 꾀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상동고등학교 근처에요.



오랜만이지만 분위기는 옛날 분위기 그대로~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부대찌개 먹는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가족단위에 술한잔 하는 사람들까지 부대찌개 맛집이라 그런지 단골손님들이 많아보였어요. 부대찌개는 밥이랑 먹기도 좋지만 간단히 반주하기에도 이만한 안주가 없거든요. ^^



우선 부대찌개부터 볼까요? 햄이 듬뿍 들어있고 라면사리에 고기랑 떡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부대찌개인데요, 부천 상동 의정부부대찌개는 다른 부대찌개집보다 뭐랄까.. 좀더 진한 국물맛? 암튼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밥도 푸짐하고 사리도 듬뿍 들어있기 때문에 배불리 먹기에는 이만한게 없죠 ㅎㅎ



기본 반찬은 오뎅이랑 깍두기랑 고추랑 쌈장? 이 나오네요. 매운고추가 아니라서 고추장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메뉴는 당연히 부대찌개가 맛있는 곳이라 메뉴는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ㅋ 앉자마자 인원수대로 주문만 하면 됩니다.



부대찌개 진짜 맛있어보이죠? 부천에 부대찌개 맛집들이 여러곳이 있는데 의정부부대찌개는 친구들이나 부천에서 가본 사람들은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을정도에요 ㅎㅎ 특히 저 햄사리가 아주 맛있는데요 부대찌개는 뭐니뭐니해도 라면사리랑 햄 먼저 건져먹은 다음에 국물이랑 밥이랑 먹으면 끝내줘요 ㅎㅎ



배고플때는 음식 기다리는 시간도 아까운데 여기는 금방 나와서 좋아요. 좀만 끓이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배고플때는 이만한게 없죠 ㅎㅎ 부대찌개 원조가 의정부쪽이라고 알고있는데 의정부에 안가도 원조 그맛을 느낄 수 있음 ㅋ



다 끓으면 라면부터 건져먹고 햄사리랑 밥이랑 소주한잔 걸쳐주면 캬.. 추운 날씨에 술한잔 하면서 밥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게 부대찌개만한게 없죠? ㅎㅎ 부천 부대찌개 생각날때는 의정부부대찌개 ㄱ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