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동 돈까스극장 옛날돈까스 메뉴 먹어봤어요

반응형

돈까스가 땡길때는~ 집에서 편하게 배달어플로 주문하면 맛있는 돈까스를 즐길 수 있죠? 이번에는 혜화동 돈까스극장에서 옛날돈까스 배달시켜먹었어요. 메뉴가 꾀 많은데 일단 제일 기본 돈까스로 주문해봤어요.



돈까스는 기본메뉴가 젤루 맛나거든요 ㅎㅎ 혜화동 돈까스극장은 지나가다가 몇번 봤는데 먹어보는건 처음이에요. 집이랑 멀지 않아서 그런지 배달은 꾀 빠르네요. 요즘은 다 배달 대행을 쓰기때문에 배달이 빠른것 같아요.



이번에 시킨 메뉴는 기본 메뉴은 옛날돈까스 입니다. 등심돈까스인데요 돈까스 배달시킬때 가장 많이 애용하는 메뉴이요  ㅎㅎ 저는 돈까스 아니면 생선까스를 즐겨먹어요. 다음에는 생선까스를 먹어봐야겠음.



이건 국물~ 뜨끈뜨끈한게 돈까스랑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돈까스만 시키면 최소 배달료가 안되길래 군만두랑 야채튀김도 추가로 시켰어요. 야채튀김 2개랑 군만두 5개~ 야채튀김이 바삭바삭하지는 않고 살짝 눅눅하네요 ㅎ



그럼 일단 돈까스부터 먹어볼까요? 혜화동 돈까스극장 옛날돈까스는 돈까스 2덩어리가 나옵니다. 양은 혼자먹기에는 아주 충분한 양이에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죠 ㅎㅎ 돈까스 소스랑 잘 튀겨진 등심돈까스랑 만나서 맛있어요. 이맛에 돈까스를 먹는다니까요? ㅋㅋ 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면 더욱 맛나죠 ㅋㅋ



그리고 야채튀김도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니깐 맛나네요.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혜화동 돈까스극장에 메뉴가 많던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도전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