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 레코드피자 초대형 피자 엄청 크네요

반응형

어제는 친구가 저녁먹자고 해서 신중동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1차 먹고~ 2차 먹고~ 3차로 피자 먹으러 가자고 해서 신중동 레코드피자 갔다왔습니다. 저는 여기 처음 가보는 곳인데요, 친구가 여기 피자가 맛있다고 하네요.

일단 뭐 알아서 주문하라고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엥?? 피자가 나왔는데 뭔 피자가 이렇게 큰가요 ㅋㅋㅋㅋㅋ 와 처음 보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대박 크더라구요~?

얼마나 큰지 가늠이 안오시죠? 요렇게 손을 올려보면 얼마나 큰지 감이 옵니다. 그냥 일반 피자 라지사이즈 두배도 넘는 크기??

한손만 올리고 보면 얼마나 큰지 감이 오시죠? ㅎㅎㅎ 맛은 페퍼로니랑 치즈랑 반반으로 주문한거에요. 제가 피자를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요, 이렇게 큰 초대형 피자는 처음보네요.

도우는 두꺼운 편은 아니라서 안주로 먹기에는 좋아요. 너무 두꺼운 피자는 안주로 먹으면 배가 빨리 불러서..ㅎㅎ 암튼 갓 구운 피자라서 그런지 아주 맛있습니다.

한조각씩 작게 안주처럼 먹기에 너무 좋아요. 아~ 피자에 소주 좋아하는데 여기를 왜 이제 알았나 싶네요 ㅎㅎ 신중동 정말로 맛있는 초대형 피자 먹을 레코드피자 고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