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효카츠 등심돈까스 완전 맛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으로 오랜만에 돈까스를 배달시켜서 먹었습니다. 집 근처에 어디서 먹을까 찾다가 효카츠라는 돈까스집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등심돈까스로 주문~

저는 배달 시킬때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만 시키기 때문에 배달이 아주 빨리 왔습니다. 먼데서 시키면 음식이 식어서 오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서만 주문합니다.

요번에 주문한 부천 효카츠 메뉴는 등심돈까스 인데요,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죠 ㅎㅎㅎ

두툼한 등심 돈까스 2덩어리와 밥이랑 양배추 샐러드, 소스랑 국이랑 단무지 피클이 있습니다. 뭐랄까 배달 돈까스의 정석같은 느낌이죠?

밥도 적당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돈까스 배달할때 밥이 적은곳이 있는데 저는 돈까스 먹을때 밥이 좀 많은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효카츠는 좋았네요.

그리고 요건 양배추 샐러드! 소스는 따로 담아서 주기 때문에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딱 기본적인 양배추 샐러드 맛 입니다. 맛있어요.

부천 효카츠 등심돈까스는 두 덩어리가 담겨져 있는데요, 양은 충분합니다. 혼자서 먹기에는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이에요.

돈까스 스타일은 요즘 많은 돈까스 전문점에서 튀기는것 처럼 두툼한 돈까스 입니다. 진짜 속이 꽉찬게 느껴지지 않나요?

일단 기본 돈까스 소스를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와.. 아주 부드럽습니다. 고기가 두툼한데 어떻게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죠?

소스 말고 와사비도 올려서 먹어봤는데요, 요즘 돈까스에 와사비랑 같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기가 부드럽고 와사비랑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부천 효카츠 너무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