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갈릭불고기 와퍼 세트 먹어본 후기 칼로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점심에 오랜만에 집에서 버거킹 시켜먹었는데요, 어떤 와퍼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갈릭불고기 와퍼 세트로 주문했어요. 이건 처음먹어보는 와퍼네요!

세트에는 와퍼랑 감자튀김이랑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탄산보다는 커피가 조금 더 몸에 좋지 않을까요~? 암튼 버거에 커피도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기에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 버거킹 갈릭불고기 와퍼 세트 칼로리는 라지 세트는 1,278칼로리고, 일반 세트는 1,123칼로리 입니다. 와퍼 단품으로는 693칼로리라고 해요.

갈릭불고기 와퍼 생각보다 큼직한데요~ 진짜 버거킹 와퍼가 다른 버거 프랜차이즈에 비해서 크기가 커서 좋은것 같아요. 근데 오늘 뉴스보니까 와퍼 단종...ㅠㅠ

암튼 이름답게 와퍼 안에 마늘이 들어있습니다. 뭔가 한국에서만 통할것 같은 느낌? 외국은 마늘을 많이 안먹지 않나요~? 암튼 ㅎㅎ 두툼한 패티에 토마토, 양상추, 마늘, 양파가 들어있네요.

감자튀김은 기본으로 시켰구요~ 역시나 배달이 빨라서 그런지 진짜 매장에서 갓 튀긴 감자튀김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버거킹 갈릭불고기 와퍼 맛은 어떻냐면요~ 일단 와퍼 맛인데 마늘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마늘맛이 나구요, 식감은 그 마늘을 구웠을때 살짝 이빨에 달라붙는 느낌? 암튼 맛있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