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간장 레드 반반콤보 너무 맛있죠~

반응형

주말에 집에서 치킨을 먹으면서 티비 보는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치킨은 정말이지 고민없이 언제나 교촌치킨 입니다. 교촌치킨만의 간장치킨 레드치킨 너무 맛있지 않나요?

저는 교촌치킨을 시킬때 오리지널이 아닌 콤보로 주문을 합니다. 뭐랄까 뻑뻑한 닭가슴살이 싫어서 부드러운 살만 있는 콤보가 저는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반반콤보 주문! 치킨무에 1991년이 써있네요. 진짜 엄청 오래된 국민치킨 교촌치킨 입니다.

집 근처라서 배달이 빨라서 좋았네요~ 교촌치킨 반반콤보는 매운맛인 레드랑 달달한 맛인 간장맛으로 반반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레드는 진짜 교촌만의 특별한 맛을 맛볼 수 있어요.

간장도 역시 달달한게 너무나도 맛있는데요~ 어떻게 치킨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는지 싶을 정도로 맛있느 치킨 입니다.

그리고 치킨에 빠질 수 없는게 소맥!! 소맥과 치킨의 조합이라면.. 살찌는 느낌? 술을 좀 줄여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ㅎ 근데 치킨 앞두고 술을 어케 안먹나요!

소맥한잔 먹고 레드콤보 닭다리 하나 먹으니깐 천국이 따로 없는 맛이에요. 정말이지 너무너무 맛있는데요~ㅎㅎㅎ

간장맛 닭다리도 바삭하고 짭짤하고 달달한게 최고이 맛 입니다. 역시 치킨은 교촌치킨 반반콤보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