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반점 짬뽕 탕수육 세트 혼자먹기 좋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짬뽕을 진짜진짜 좋아합니다. 아주 많이 좋아해서 엄청 자주 먹어요 ㅎㅎ 얼마전에 집 근처에 새로생긴 짬뽕집이 있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보배반점인데요~ 프랜차이즈 중국집이더라구요.

혼자서 먹을거라서 뭐 있나 보다가 짬뽕이랑 탕수육 세트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짬뽕은 국물 따로 면 따로 나오구요, 탕수육도 찍먹할 수 있게 나옵니다. 탕수육은 찍먹 아니겠습니까!!

암튼 일단 탕수육부터 한개 먹어봤는데~ 음~ 쫄깃하고 맛있어요. 완전 쫄깃쫄깃 ㅎㅎㅎ 아니구나 바삭하고 쫄깃한 맛이구나 암튼 ㅎㅎ

국물은 요렇게 일단 국물 한입 마셔봤는데 맛있습니다. 짬뽕국물 그 맛이에요 ㅋㅋㅋ 진짜 배고플때 칼칼하고 감칠맛 끝내주는 짬뽕국물 한입 먹으면 캬.. 소리가 바로 나오죠?

면과 소스를 따로 주기 때문에 면이 불지 않아서 좋았구요, 단무지도 엄청 많이 줍니다 ㅋㅋㅋ 면은 살짝 얇은 편인데 쫄깃하고 맛있어요.

탕수육도 맛있고~ 엄청 배고팠는데 탕수육이랑 짬뽕이랑 같이 먹으니깐 이건 뭐 천국이 따로 없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