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제육 부천점 돼지고기 김치찌개 너무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 근처에 맛있는 한식배달 전문점들이 몇개 생겼는데요, 그래서 가끔 시켜먹는 중이에요. 얼마전에는 인생제육 부천점에서 돼지김치찌개 시켜먹었습니다.

1인분도 배달이 빨라서 아주 좋았어요~ 전날 술을 한잔 마셔서 그런지 해장이 간절했는데요, 해장에는 역시 찌개 아니겠어요? 그 중에서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김치찌개랑 계란후라이랑 밥이랑 왔습니다. 계란후라이는 추가로 주문한거에요~ 김치찌개랑 계란후라이랑 조합이 정말로 잘 맞아요 ㅎㅎ

계란후라이는 두개! 적당하게 잘 익혀진 반숙이라서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ㅎ

김치찌개 양은 적당하게 괜찮구요, 국물이 진짜 맛있습니다. 진짜 해장 끝판왕 맞습니다 ㅎㅎㅎ 술 먹은 다음날 먹기에 진짜로 좋아요.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있구요~ 고기가 아주 부드럽습니다. 김치도 진짜 맛있고 두부도 있어서 너무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