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김치 삼겹살 끝내주는 맛집 돼슐랭

반응형

어제 친구가 저녁을 먹자고 해서 신중동역 먹자골목에 갔다왔어요. 이쪽에 진짜 먹을데가 많은데요, 특히 고깃집이 엄청나게 많아요. 없어지면 또 생기고 계속 바뀌는데 계속 고깃집만 생기더라구요 ㅋㅋㅋ

여기 먹자골목에 돼슐랭이라는 고깃집이 있는데요, 여기는 오랫동안 안바뀌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맛이 있어서 손님이 많다는 말이겠죠~?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여기 진짜 신중동역 맛집 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돼슐랭은 요렇게 무쇠같은 불판에 구워주시는데요~ 국내산이라고 써있군요. 고기가 국내산이라는 말인가 불판이 국내산이라는 말인가! 아니면 둘다? ㅎㅎ

암튼 일단 친구랑 둘이서 삼겹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여기 일하시는 직원분들 진짜 엄청 친절하시네요. 부족한거 없는지 물어봐 주시고 고기도 구워주시고~ 엄청 친절하세요.

밑반찬은 요렇게 나오는데요, 저 김치가 정말로 맛있습니다. 김치 삼겹살은 한국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하는 조합이잖아요? 암튼 이따가 김치도 구운것도 보여드릴게요.

고기는 질이 아주 좋아보이구요~ 서비스로? 차돌박이를 한점씩 주시네요 ㅎㅎ 애피타이저 같은 느낌일까요?

삼겹살은 아주 두툼한 삼겹살을 통으로 구워서 잘라서 구워먹습니다. 이렇게 비슷한 컨셉으로 나오는 고깃집들이 요새 엄청 많더라구요.

하지만 신중동역 맛집 찾을때 돼슐랭을 가야하는 이유는 바로 이 김치!! 김치가 아주 그냥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요렇게 김치를 통으로 구워서 썰어주시는데요, 와.. 완전 맛있습니다. 김치랑 삼겹살 조합이 미쳐요 아주그냥 ㅎㅎ 쌈무에 고기 올리고 김치 올리고 와사비 올려서 먹는데 완전 맛있어요/

고기도 질이 아주 좋아서 그런지 정말로 쫄깃하고 맛있구요~ 김치랑 콩나물까지 같이 구워서 먹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요즘 먹는 양이 좀 줄어서 보통 추가주문을 안하는데요. 돼슐랭 너무 맛있어서 항정살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항정살도 정말 맛있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