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성북동 왕돈까스 정식 먹고왔어요. 돈까스+생선까스+치킨까스 진짜 맛집

반응형

저번주인가 친구가 아침에 연락와서 점심을 같이 먹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돈까스 먹자고 해서 신중동으로 고고~!!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후문쪽에 성북동 왕돈까스가 있는데요, 여기 지나가다가 많이 보기만 했지 먹으러 간건 처음이였어요. 근데 항상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겠죠? 그래서 먹으러 고고!! 부천 중동 성북동 왕돈까스 방문했을때 딱 첫 느낌이 아! 맛집이구나 하는 느낌이였어요. 맛집만의 특유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느낌? 손님들도 점심시간 시작인데도 많이 있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저는 돈까스, 생선까스, 치킨까스가 모두 나오는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돈까스 메뉴 말고도 모밀도 있고 우동도 있네요? 모밀을 먹는 사람들도 많은것 같더라구요.

일단 기본으로는 스프랑 장국이 나옵니다. 스프 아주 맛있어요~ 요즘 돈까스집에서 스프가 안나오는 곳도 있는데 뭔가 스프가 안나오면 허전함 ㅎㅎㅎ 하지만 부천 중동 성북동 왕돈까스는 스프 나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맛집이라서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음식도 빨리빨리 나오네요. 스프 다 먹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까 요렇게 정식이 나왔습니다. 점심시간에 아주 배가 고팠는데 진짜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위에 타르타르소스가 덮여져 있는게 생선까스구요~ 머스타드 소스가 있는게 치킨까스, 그리고 돈까스 입니다. 일단 제가 처음 맛본 부천 중동 성북동 왕돈까스는요 소스가 아주 깔끔해서 느끼함이 없었어요. 그리고 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모두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왜 사람들이 많은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