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토리마쯔리 꼬치랑 통감자구이가 정말로 맛있는 이자카야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송내역에서 술을 한잔 마셨는데요, 1차를 먹고 2차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토리마쯔리 갔다왔습니다. 여기 정말로 맛있는 송내역 이자카야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곳이에요.

매장이 넓은편은 아닌데 뭐랄까 엄청 분위기가 좋아요. 안쪽에는 테이블 2자리가 있고 바깥쪽에는 다찌 자리가 있어서 일본식 이자캬아 분위기가 나는 곳이에요. 저는 다찌보다는 테이블에서 먹는 편인데~ 이날 자리가 있어서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어요.

송내역 토리마쯔리 이자카야는 아주 메뉴가 다양한데요, 저는 밥을 먹고 와서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꼬치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염통이랑 베이컨토마토랑 마늘구이!

그리고 또 주문한 안주가 있는데요, 진짜 이거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통감자구이 인데요, 와... 이거 정말로 맛있어요. 진짜 친구들 데리고 가서 이거 시켜주면 다들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는 메뉴 입니다. 이거 때문에라도 송내역 토리마쯔리는 꼭 가봐야 해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