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역 돼지랑 찌개랑 생삼겹주물럭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전 친구가 저녁에 밥먹자고 해서 친구 퇴근시간에 맞춰서 상동역에 갔습니다. 요즘 뭐 부천에서 밥이나 술마시면 신중동이나 상동역을 자주 가는 편이에요. 상동역에 맛있는 낚지집이 있는데 사람이 꽉차서 그 앞에 있는 돼지랑 찌개랑 갔다왔습니다.

여기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요, 삼겹살도 팔고 찌개도 팔고 이것저것 맛있는거 많더라구요. 근데 메뉴 중에서 생삼겹주물럭이 있길래 뭔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주물럭이면 양념이죠? 오.. 돼지랑 찌개랑 부천상동점 생삼겹주물럭 입니다. 주방에서 어느정도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요렇게 보글보글 끓여서~ 양념이 걸죽하죠~? 제대로 양념이 된 느낌이에요 ㅋㅋㅋ 딱 봐도 살짝 매콤해 보이는데요, 그렇게 많이 매운맛은 아닙니다.

일단 생삼겹살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이 정말로 기가막히네요.. 마늘도 듬뿍 들어있구요, 오.. 아무생각 없이 갔는데 정말로 맛있게 먹었어요.

다 먹고 2차로 이자카야로 이동해서 새우튀김~~ 새우튀김에 양파튀김까지 엄청 푸짐하게 나오네요 ㅎㅎ 여기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