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안주 양념칼집껍데기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위스키 한잔을 마시고 있습니다. 저녁에 출출해서 CU편의점가서 뭐 먹을거 없나 찾아보다가 양념칼집껍데기가 있어서 지금 데워서 먹으면서 한잔 마시는 중이에요.

CU편의점 오랜만에 가봤는데요~ 샐러드 뭐 없나 찾아봤는데 다 팔렸는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거 찾아보다가 껍데기가 매콤한것도 있고 일반 껍데기도 있어서 매운건 별로라서 양념칼집껍데기로 사왔어요. 무려 한돈이네요 ㅎㅎ

요렇게 껍데기 두 덩어리가 들어있구요, 이 상태로 전자렌지에 데우면 됩니다. 1000W 기준 30초 데우라고 하는데 가정용 전자렌지는 조금 더 데워야 하는것 같아요.

암튼 다 데워진 껍데기를 먹기 좋게 잘라서 용기에 담아주시구요~ 와..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지금 먹고있는데 완전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데..ㅋㅋ

그리고 껍데기를 먹을때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콩고물인데요, 콩고물 아주 듬뿍 들어있습니다. 편의점 안주인데 퀄리티나 구성이 좋았네요.

일단 맛은 완전 쫄깃쫄깃 하구요~ 어느정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간이 딱 맞아요. 콩고물이 푹 찍어서 먹으니깐 더욱 맛있네요. 오늘의 술안주 초이스 아주 좋았어요. CU편의점 안주 양념칼집껍데기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