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올미트 피자랑 치킨 파마산 파파바이트 먹음

반응형

어제는 친구랑 동네에서 한잔 먹고 가게에 와서 한잔 더 먹었는데요~ 집에 같이 가면서 뭐 시켜먹을까 하다가 파파존스 주문했습니다. 요즘 파파존스 피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얼마전에 파파존스 오랜만에 시켜먹어봤는데 너무 맛나서 또 주문~ 일단 피자랑 같이 먹을 오란씨랑 참이슬 세팅! 오란씨 오랜만에 먹는군요 ㅎㅎ 저칼로리에 비타민C도 들어있나봐요.

요번에 시킨 파파존스 피자는 올미트 작은 사이즈로 시켰습니다. 밥을 좀 먹고 와서 ㅎㅎ 그리고 사이드 메뉴도 시켜서 피자는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토핑이 풍부하고 정말로 맛있네요~~~!!!

그리고 이건 사이드 메뉴중 치킨 파마산 파파바이트 인데요, 치킨을 얇은 피자 도우로 감싼 느낌?? 맛있죠 당연히 ㅎㅎ 파파존스는 사이드메뉴 맛있는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역시 피자는 파파존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