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히어로 풍부한 토핑이 맛있네요

반응형

오늘 요기요에서 알람이 와서 도미도피자를 할인한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배고팠는데 잘됐다 싶어서 오랜만에 도미노피자 주문!!

집근처에서 배달이 완전 빨리 왔어요. 요렇게 피자가 식지 않도록 포장에도 많은 신경을 썼더라구요~ 제가 피자를 엄청 좋아서 여기저기서 피자를 많이 먹어봤는데, 도미노피자는 뭐 말할것도 없이 맛나죠.

255도 오븐에서 구워낸 완벽한 한끼!! 진짜 예전에는 도미노피자만 먹었는데 요즘은 피자 브랜드가 많이 생겨서 도미노피자에서만 먹지는 않지만 가끔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요번에 주문한 메뉴는 슈퍼디럭스 히어로 입니다. 슈퍼디럭스는 정말로 기본에 충실한 피자 아니겠어요?? 원래는 치즈크러스트로 먹는데 이번에는 그냥 일반으로 시켰어요.

토핑은 풍부하고 다양하게 있습니다. 페퍼로니랑 햄이랑 불고기랑 올리브랑 버섯도 있네요. 역시 피자는 요렇게 기본 피자가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풍부한 토핑에 핫소스 듬뿍 뿌려서 콜라랑 먹으면 완벽한 한끼 아니겠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도미노피자인데 예전 그맛대로 여전히 맛있네요.

즐거운 주말 저녁에 오랜만에 든든하게 맛있는 피자를 먹었습니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히어로 토핑도 많고 너무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