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송내초등학교 앞 알파고기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제가 예전부터 자주가는 고깃집이 있는데요, 송내역이랑 중동역 사이 송내초등학교 앞에 있는 알파고기 입니다. 언제가도 정말로 맛있는 고깃집이에요.

소고기랑 돼지고기를 파는곳인데요 가격도 괜찮고 맛있습니다 ㅎㅎ 보통 친구랑 둘이 가면 차돌에 등심 먹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갈비살에 등심 먹었네요.

갈비살에 등심이면 무조건 맛있습니다. 진짜 알파고기 다닌지는 엄청 오래된것 같아요. 완전 집근처 동네 맛집이라서 자주는 아니더라도 생각날때 가는 곳입니다.

갈비살은 역시 완전 맛있네요 ㅎㅎ 소고기는 적당하게 익혀먹으면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데요,

딱 적당하게 익혀먹으니까 진짜 완전 맛있습니다. 저는 고기를 먹을때 쌈장은 많이 안찍어 먹고 소금만 살짝? 아니면 고기만 먹는데요, 송내 알파고기는 고기만 먹었을때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등심도 먹었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소고기 부위가 등심입니다. 등심도 진짜 맛있어요.

알파고기에서 등심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요~ 아주 맛있습니다. 숯불에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불판에 구워먹어도 정말로 맛있어요.

역시.. 소고기는 등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알파고기 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