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돈까스 백돈 안심돈까스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오늘 금요일이라서 집에 오는데 차가 엄청 막히더라구요. 집에 오는 내내 배고파서 뭐먹을까 하다가 집에 오자마자 돈까스 주문했습니다. 집근처에 숙성돈까스 백돈 있어서 안심돈까스 주문했어요.

저는 배달을 시킬때 항상 집에서 가까운곳에서만 시킵니다. 그래야지 바로 만든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백돈 돈까스는 저번에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숙성 돈까스 전문점 백돈은 직접 만든소스랑 천연 재료로 36시간 숙성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진짜 엄청나게 부드러운 돈까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돈까스는 안심돈카츠 인데요 커팅 안하고 주문했어요. 그래야지 집에서 커팅을 해서 먹어야 육즙이 빠지지 않은 정말 맛있는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리뷰 서비스로 새우튀김주 주셨네요!!

소스는 요렇게 돈까스 소스랑 와사비랑 소금이랑 다른 소스도 있구요~ 장국도 있습니다. 와사비가 돈까스랑 정말 잘 어울리는거 아시죠?

일다 커팅 전 안심돈까스 모습 입니다. 3덩어리가 나오는데요~ 양은 충분히 많습니다. 혼자서 먹으면 정말로 배부를 정도로 양은 충분해요.

그리고 안심돈까스 컷팅! 와.. 자르는데 육즙이 정말로 예술이구요, 진짜 부드럽습니다. 안심이 원래 부드럽긴 하지만 백돈 안심 돈까스는 정말로 부드러워요.

육즙이 흐르시는게 보이시나요?? 집에서 이렇게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니. 집근처에 백돈이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퇴근하고 정말로 배가 많이 고팠는데요, 육즙 제대로 흐르는 안심돈까스 소스에 찍어서 한입 먹으니까..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