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동지구 새로운 중국집 맛집 하오츠家 갔다왔어요

반응형

어제는 직원들이랑 새로 오픈한 향동지구 중국집 맛집 갔다왔습니다. 향동 GL메트로시티 지식산업센터에 오픈한 하오츠家 인데요 와..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밖에서 봤을때 2층인데 외부 계단에서 올라가기 편하더라구요~ 역시 새로 오픈한 매장 답게 너무나 깔끔한 분위기의 향동 중국집 입니다.

저는 퇴근하고 직원들이랑 소주한잔 먹으러 간거라서 일단 탕수육이랑 국물을 마실 겸 짬뽕밥 주문했어요. 일단 매장 자체도 넓고 분위기도 너무 깔끔합니다.

향동 GL메트로시티는 정말이지 음식점 오픈하며 대박이 안날 수 없어요. 점심이면 사람들이 밥먹을데가 없어서 어디를 가야할지 너무 고민인데요, 그래서 이번에 오픈한 하오츠家 오픈 첫날에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왔다고 하네요.

일다 저는 짬뽕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중국집의 근본은 짬뽕과 짜장 아니겠어요? 일단 하오츠가 짬뽕밥을 먹어봤습니다. 짬뽕국물을 한입 먹어봤는데 와.. 정말 맛있어요. 해물등등 건더기도 많고 국물이 진합니다.

짬뽕 뿐만 아니라 제가 중국집에서 술안주로 자주 먹는 탕수육!! 오.. 진짜 맛있는데요?? 향동지구 중국집 하오츠 진짜 대막 맛집 예감입니다 ㅋㅋㅋ

직원들도 정말로 맛있다고 다들 맛있게 먹네요. 근본이 느껴지는 중국집 입니다. 향동 GL메트로시티에 이렇게 맛있는 중국집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짬뽕밥이랑 탕수육 다 먹고 물만두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완전 술안주로 끝내주게 맛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