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랙라벨 내가 좋아하는 위스키

반응형

저는 위스키를 정말로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막 어떤게 맛있는 양주인지 잘 모르는데요, 즐겨마시는 위스키가 있어요. 바로 조니워커 블랙라벨 입니다.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는 위스키에요. 가끔 선물로 들어오는데요, 조니워커 블랙라벨이 선물 포장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선물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요렇게 포장박스에 위스키랑 잔이랑 컵받침이 들어있네요 ㅎㅎ 이정도면 선물로 주기에 정말로 좋지 않나요??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스카치 위스키고 40도 입니다. 용량은 700ml인데요 혼자서 반병정도 마시면 딱 좋아요.

그리고 컵받침 안그래도 필요했는데 이게 들어있을줄이야!! ㅋㅋㅋ

암튼 제 입맛에 딱 맞는 스카이 위스키 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위스키 입문용으로 마시기에 너무 좋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