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포장해서 먹었네요 너무 맛있음!

반응형

어제는 점심에 친구네 가게에서 부대찌개를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비도오고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부대찌개 한그릇이면 이만한 점심메뉴가 없죠?

친구네 가게로 부대찌개 포장해서 배달 고고~~ ㅋㅋ 제 친구가 부대찌개집을 하고 있어서 거기서 포장해왔습니다. 의정부부대찌개인데 너무너무 맛있죠.

그리고 다른 친구네 가게에 가서 끓여먹었어요. 2인분인데 양이 엄청 많음 ㅋㅋ 라면사리 넣고 팔팔 끓여서 바로 먹으면 맛있는 의정부부대찌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업소용 화로라 그런지 화력이 좋아서 금방 끓네요. 햄사리도 많고 라면사리에 김치도 들어있고 제가 먹어본 부대찌개 중에서 가장 맛있어요.

이게 2인분 양인데 엄청 많지 않나요? 진짜 대박 맛있습니다. 날씨도 비오고 쌀쌀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