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차돌짬뽕 맛집 배달로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진짜 짬뽕을 정말로 아주 많이 좋아합니다. 술먹은 다음날이나 배고픈 저녁이나 짬뽕을 자주 먹는데요, 짬뽕도 종류가 참 많죠? 오늘은 어떤 짬뽕을 먹을까 하다가 차돌짬뽕 먹었습니다.

제가 자주 시키는 부천 송내 투나쪽에 있는 임금님손짜장에서 차돌짬뽕 주문했어요. 여기서 자주 시켜서 먹는데 양도 많고 너무 맛있습니다.

일단 국물 따로 면 따로~ 이러면 면이 불지 않아서 참 좋아요 ㅎㅎ 일단 국물 양이 상당히 많은데요, 오.. 차돌박이 많은게 느껴지시나요??

와.. 역시 차돌짬뽕에 차돌박이가 이정도는 들어있어야죠!! 대박 많습니다 ㅋㅋㅋ 이걸 어떻게 다 먹나요? ㅋㅋ 정말로 양 대박 많아요.

와.. 차돌박이 한입 먹고 국물한입 마시고 단무지 하나 먹었더니 이런게 바로 행복인가요? 배고플때 먹는 짬뽕이야 말로 최고의 맛이죠.

차돌 뿐만 아니라 해물도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홍합이 열개도 넘게 들어있는듯?? 오징어도 있구요, 쭈꾸미도 있구요, 버섯도 있구요 암튼 건더기가 엄청 많아요.

면도 따로 담아주셔서 하나도 불지 않고 정마로 탱탱하고 맛있습니다. 완전 쫄깃쫄깃 하고 완전 이맛입니다. 부천 차돌짬뽕 맛있는곳 찾으시면 임금님손짜장 드셔보세요.

차돌이랑 짬뽕이랑 같이 먹으니깐 더욱 맛있는데요! 양이 엄청 많아서 혼자서 다 먹었는데 배터지는줄 알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