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 양념치킨 순살반반 옛날 그맛이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에 배가고파서 오랜만에 순살치킨 시켜먹었습니다. 치킨 브랜드가 워낙 많아서 어디서 시킬지 고민하다가 옛날 치킨맛을 느끼고 싶어서 처갓집 양념치킨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고민없이 순살반반 주문!! 옜날 그맛을 느낄 수 있는 후라이드랑 양념치킨 순살로 반반씩 시켰습니다.

집근처에서 시켜서 배달이 빨랐네요 ㅋㅋ 배고플때 먹는 순살치킨만큼 맛있는게 또 있을까요? 진리의 양념치킨 순살 반 후라이드 순살 반 입니다.

떡도 들어있네요~! 순살치킨은 부위가 어디어디가 들어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골고루 들어있는것 같더라구요. 닭다리 맛도 나고 닭가슴살 맛도 나고.

그리고 이건 순살 양념치킨!! 진짜 옛날 그 양념치킨 그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정말로 달달하고 맛있어요. 요즘에 치킨메뉴가 정말로 많은데 옛날 양념치킨이 최고인것 같아요.

그리고 샐러드도 옛날스타일~ 케찹이랑 마요네즈랑 비벼서 먹는 양배추샐러드 입니다. 이거 정말로 치킨이랑 잘 어울리거든요 ㅎㅎ

후라이드 순살치킨은 소금이나 머스타드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로 맛있구요,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순살후라이드 맛있어요.

그리고 순살 양념치킨은 아주 감동적인 맛입니다 ㅎㅎㅎ 가장 한국스러우면서 가장 양념치킨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치킨이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