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대왕 돼지불백 간장맛 혼밥하기 좋네요

반응형

요즘 쿠팡이츠로 배달을 자주 시켜먹는데요, 진짜 세상은 넓고 먹을거는 많은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가 혼밥대왕 주문했어요.

혼밥하기 좋은 혼밥대왕은 찌개종류 메뉴가 많더라구요~ 찌개보다 고기가 먹고싶어서 찾던 중에 돼지불백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간장맛이랑 고추장맛 있는데 간장맛으로 주문!

요렇게 맵지 않은 간장양념으로 요리된 돼지불백 입니다. 딱 제가생각하던 그 느낌의 돼지불백 이였어요. 양은 혼자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건 밥이랑 장국~ 밥도 꽉꽉 눌러담아서 그런가 양이 많음 ㅎㅎㅎ 혼자 혼밥 먹기에 좋은 구성이죠?

집에 김치랑 이것저것 있어서 반찬들 몇개 꺼내서 같이 먹으니깐 간단하게 먹던 혼밥이 뭔가 제대로 차려진 밥상으로 바뀐 느낌? ㅎㅎ

혼밥대왕 간장 돼지불백은 딱 생각하는 그 맛입니다. 저는 어느정도 먹다가 밥을 비벼서 먹었는데요 비벼먹으니까 엄청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