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경양식 돈까스 배달로 맛있게 먹은곳

반응형

돈까스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옛날에 어렸을때 먹던 경양식돈까스가 참 맛있죠? 소스를 부어서 먹는 그 돈까스~ 일식 돈까스와는 확연히 다른 소스맛이 일품이죠.

얼마전에도 집에서 쿠팡이츠 보다가 부천 경양식 돈까스 맛있는곳 발견했어요. 가게 이름이 미친돈까스 였어요. 근데 경양식 돈까스인데 소스가 안부어져 있다?

여기는 경양식돈까스 소스를 따로 주기 때문에 부어 먹거나 찍어 먹으면 됩니다. 돈까스는 요즘 트랜드처럼 막 엄청 두꺼운 돈까스는 아니에요. 근데 저는 이런 돈까스가 좋음.

샐러드도 나오구요~ 깍두기랑 단무지도 있습니다. 돈까스 먹기에 딱 좋은 구성!!

고기 두께는 요정도~ 좋아요. 아주 잘 튀겨져 있더라구요. 맛있어 보이죠?? 저는 찍먹파라서 소스는 안부어먹고 찍어먹었네요.

경양식 돈까스 소스를 부어서 먹어야지 제대로 경양식 돈까스 분위기가 나지만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근데 여기 소스가 진짜 미친듯 너무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