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니워커 블랙라벨 12년산 리미티드 에디션 (tristan eaton) 선물받음~

반응형

디자인이 너무이쁜 죠니워커 블랙라벨 12년산 tristan eaton 에디션!


와~ 얼마전에 누가 양주를 한병 선물로 줬어요~ 평소에 양주를 좋아해서 종류별로 몇개씩 갔다놓고 먹곤 하는데 이번에 선물받은건 좀 깜짝 놀랐네요? 죠니워커 블랙라벨 12년산인데,, 그냥 12년산이 아님!! 무려.. 리미티드 에디션 입니다.



이번에 선물받은 죠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 입니다. 뭔가 엄청난 아티스트함이 느껴지죠??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이라고 써있네요. 술은 그대로고 겉에 케이스가 디자인이 들어간거에요.



이번에 선물받은 죠니워커 블랙라벨은 12년산이고 용량은 700ml입니다. 제가 구입한게 아니라서.. 가격은 얼마인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일단 리미티드 에디션을 어디서 구했는지가 더 궁금하네요 ^^




앞면 뿐만 아니라 뒷면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디자인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럼 어떤 디자인이길래,, 이런 고급양주까지 디자인을 하는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찾아봤어요. TRISTAN EATON 이라는 street artist가 디자인을 했다고 써있네요. 여기저기 찾아보니깐 TRISTAN EATON이라는 사람은 거리 예술가,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하네요. 태어난곳은 캘리포이나 할리우드라고 해요. 좀 유명하신 분인듯??



그리고 이 리미티드 에디션이 좋은게 요 두개의 TUMBLER GLASSES가 들어있다는거에요. 실제로 보면 상당히 고급스럽고 뭔가 소장가치가 느껴집니다. 술은 술도 중요하지만 잔도 중요하잖아요? ㅎㅎ



이상 죠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 개봉기였습니다~ 용량은 700ml에 40도네요. 양주는 죠니워커가 진짜 맛있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