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3종세트 쟁반짜장 쟁반짱뽕 탕수육~

반응형

3종셋트로 즐기는 중국집 배달메뉴~


어느덧.. 2018년도 2일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 올해 한해는 다들 좋은일들 많이 있으셨죠? 내년에는 더욱 더 좋은일들이 가득하길 바래요~ 연말에는 술자리도 많고 이래저래 먹을일들이 많아요. 술도 먹고 배도 부르기 좋은게 또 중국음식이죠? 짜장과 탕수육과 함께라면..ㅎㅎ



중국음식 3종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대표메뉴죠? 짜장면 탕수육 짬뽕!! 그리고 짜장과 짬뽕도 쟁반짜장과 쟁반짬뽕으로 시켰어요. 양이 아주 푸짐하거든요? ㅋㅋ



짜장면과 짬뽕 먹기 전에 역시 먼저 먹어줘야할것은 탕수육~!!! 탕수육은 소스에 찍지 말고 그냥 고기 그대로의 맛을 먼저 먹어보면 그 진가를 알수있습니다. 튀김옷과 돼지고기의 맛이 어우러져서 정말 탕수육 잘하는집은 잡내가 안나고 담백한맛이 느껴지거든요.. 이번에 시킨곳도 딱 그맛이였어요 ㅎㅎ



소스도 맛있죠? 탕수육은 부먹? 찍먹? 음.. 저는 개인적으로 찍먹~~ 부먹도 맛있어요 그런데 소스 많이 찍어먹는것 보다도 담백한 맛이 좋아서 소스는 살짝 찍어먹거든요.




다음은 쟁반짬뽕~~ 와.. 역시 양이 푸짐푸짐 ㅎㅎ 배고플때 저 매콤한 짬뽕면을 한입 딱 먹는맛이 예술이에요.. 저녁에 시켜먹었는데 배달 오자마자 그냥 마구마구 먹었네요.



물론 쟁반짜장도 빠질수 없죠? 짜장은 밥을 비벼먹어야 제맛인데요 ㅎ 짜장면과 짬뽕과 탕수육의 소주와 함께라면 이만한 저녁메뉴는 없습니다. ^^



그리고 짜장면이 좀 달달하잖아요? 근데 달달한 탕수육이랑 궁합이 예술이에요. 한국사람의 입맛에 딱 맛는 바로 그맛~ 짜장면과 탕수육이죠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