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페스츄리 브레드 '스위트몽블랑' 달달한게 살살녹는맛

반응형

입에서 살살녹는 파리바게뜨 페스츄리 브레드~


이제 올해가 다 지나가고 얼마 남지 않았군요! 연말 마무리들 잘 하시구요 ~ ㅎㅎ 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빵을 음..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는데요, 몇일전 집에 파리바게뜨 빵을 사다놨더라구요. 처음보는 빵인데 양도많고 맛도 좋아서 소개합니다 ㅎㅎ 파리바게뜨 스위트몽블랑 입니다.



파리바게뜨에서 선보이는 페스츄리 브레드에요. 예전에 페스츄리 식빵도 사다먹어봤는데 페스츄리가 달달하고 맛있잖아요? 그래서 파리바게뜨 페스츄리 종류는 믿고 먹습니다.



일단 요 스위트몽블랑은 크기가 엄청 커요. 음.. 어느정도냐면 손바닥보다 훨씬 큽니다. 큰 접시정도 크기?? 일단 크기만 딱 보면 1인분은 절대 아니에요. 혼자서 한번에 먹을만한 양이 아니에요 ㅎㅎ 두고두고 먹거나 여러명이서 먹기 좋은 사이즈~ 술먹을때 안주로 먹으면 좋겠네요.




이정도 크기입니다. 엄청나게 크죠?? 일단 파리바게뜨 스위트몽블랑 아주 고급스러워보이네요. 빵 겉면은 끈적이니깐 손으로 먹기보다는 칼로 썰어서 포크로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윤기가 흐르죠?? 이름답게 고급스러운 브레드 느낌이 납니다. 이쁜 접시에 잘라서 담아놓으면 잘 어울리겠네요. 근데 저는 이거 아침에 아침밥 먹기 귀찮을때 그냥 손으로 뜯어서 먹어요 ㅋㅋ



이게 페스츄리 브레드답게 겹겹이 되어있어서 손으로 뜯어서 먹기가 편하거든요. 근데 좀 끈적이긴 하네요 ~ 그래도 맛있음. 살짝 하나 뜯어서 먹어봤는데, 아주아주 달달하고 살살녹는게 달달한 빵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인기 만점이겠네요.



이렇게 잘라서 놔두고 티비볼때나 컴퓨터할때 집어먹으면 맛있어요.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맛있을라나? 웬지 다양한 요리가 떠오르게 하는 빵이네요 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