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샌드위치 3가지 종류를 먹어보았어요~

반응형

맛나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종류별로 먹어보자!

오늘 겨울추위의 절정이였죠? 하지만 내일은 더춥습니다!!! 으어어어~~ 너무추워요 ㅋㅋㅋ 추울땐 집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밖에 안나가는게 최고!! 그래서 맛있는 샌드위치 먹었어요. 언제나 맛있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종류별로 3가지 다 맛봤네요 ㅎㅎ

샌드위치는 웬지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칼로리도 낮을것 같고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샌드위치를 즐겨먹는데 샌드위치 먹으면 속도 편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것 같더라구요. 젤루 즐겨먹는 샌드위치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입니다. 맛도좋고 먹기 편해서 아주 즐겨먹는 편이에요.

요번에 먹을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는 총 3가지 종류인데요 파리바게트에서 사먹는 샌드위치중에서 가장 즐겨먹는겁니다. 물론 다 맛있어요. 특색이 있어서 전부다 색다른맛이죠. 그럼 하나씩 볼까요?

이건 햄버거 샌드위치 입니다. 이름이 햄버거 샌드위치가 아니라 그냥 제가 지은거 ㅋㅋ 햄버거처럼 생겼죠? 3개가 들어있어요. 안에 고기패티가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아요.

이건 부드러운 햄 샌드위치 입니다. 4개가 들어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죠.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를 즐겨먹는게 아침에 일어나면 바빠서 아침을 챙겨먹을 시간이 없잖아요? 그럴때 샌드위치 간단하게 한두개 먹고나가면 은근 든든하죠 ㅎㅎ

이건 계란이 들어있는 샌드위치네요. 앞에 2개보다는 약간 큰 느낌? 2개 들어있는데 2개 다먹으면 한끼 식사정도에요 배불르죠 ㅋㅋㅋ 그리고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을거면 우유나 두유랑 같이먹으면 더 맛있어요. 역시 빵에는 우유~

음~~ 이거 맛있어요. 안에 양상추도 듬뿍 들어있고 일단 빵이 맛있네요. 토마토도 들어있고 베이컨도 들어있는듯? 재료가 많이 들어있어서 든든해요.

그리고 이거는 햄버거 샌드위치인데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중에서 가장 즐겨먹는 샌드위치 입니다 ㅋㅋㅋ 이건 진짜 맛있어요. 냉장고에 놔두면 빵이 축축해지니깐 사자마자 바로 먹는게 젤로 맛있어요. 이게 왜 맛있냐면,

안에보면 피클이 들어있는데 피클때문에 짭짤한 맛이랑 고기 패티 소스가 있어서 그게 같이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어요. 뭐.. 피클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안먹을테지만 피자에 피클 즐겨먹는 사람들한테는 이거 꼭 먹어보라고 하고싶네요 ㅎㅎ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