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랑땡 소세지로 초간단 밥반찬 만들기~~

반응형

5분이면 뚝딱! 초간단 밥반찬 소세지로 만들기~

아~ 즐거운 일요일이군요 ^^ 일요일은 집에서 푹 쉬면서 피로를 푸는게 최고에요 ㅎㅎ 집에서 쉬다가 저녁 먹을겸 냉장고를 뒤적이는데 백석 동그랑땡 소세지가 있더라구요. 소세지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그래서 오늘의 반찬은 동그랑땡 소세지로 정했습니다.

2개가 있었는데 한개는 어제 다 먹음 ㅋㅋㅋ 1+1인가? 모르겠네욤. 암튼 동그랑땡 소세지는 무슨맛일까요?

칼로리 살짝 확인. 전체 200g인데 한번 먹을때는 반정도 먹으면 딱 알맞네요. 그럼 175칼로리! 칼로리는 높지 않네요. 맘놓고 먹어도 될듯 ㅎㅎ

그럼 소세지로 초간단 밥반찬 만들기 해볼까요? 아주아주 쉽습니다. 요리르 1도 못해도 만들죠. 일단 계란 1개를 그릇에 풀어줍니다.

그리고 소세지를 절반정도 준비하구요~~ 소세지를 썰어야 하는데 궂이 칼로 할필요 없어요. 그냥 가위로 싹뚝싹뚝 잘라주면 됩니다. 칼보다 가위가 훨씬 편해요.

팬에 기름을 좀 둘러주시구요~ 개인적으로는 기름이 살짝 많다 싶으면 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는 느낌이에요.

소세지 반정도를 가위로 잘라서 계란 풀어준 물에 넣어줍니다. 소세지 반 정도면 계란은 1개가 딱 양이 적당해요. 뭐 2개도 괜찮겠지만 양이 좀 많을듯??

그리고 그냥 그대로 후라이팬에 부어주면 됩니다. 진짜 만드는방법은 너무너무 간단해요. 이걸 요리라고 하는것도 이상할정도 ㅋㅋㅋ

어느정도 계란이 위에가 하얗게 익어준다 싶으면 뒤집어주면 됩니다. 계란을 같이 풀어줘서 뒤집기도 편해요.

요렇게 뒤집어주면 끝!! 뒤집어준 다음에 하나씩 잘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좀더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됩니다. 뭐 이정도 익어도 괜찮은데요 저는 좀 더 익혀서 먹음 ㅎㅎ

맛있어보이죠? 노트8로 카메라 바꿨더니 화질이 아주 끝내주게 좋은데요? ㅋㅋ 소세지 밥반찬 만들기 진짜 쉽죠? 근데 이게 케찹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ㅎㅎ

좀더 익혀먹는게 좋아서 딱 요정도까지 구워봤어요. 이제 완성!! 초간단 밥반찬 만들기 아주 쉽죠? 어린이들도 좋아하는 요리에요 ㅎㅎ

그리고 소세지랑 김자반볶음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한끼식사 완성 뚝딱이에요. 초간단 소세지 밥반찬 만들기 아주쉽죠?? 맛있어요 ㅎㅎ 벌써 이틀째 먹는중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