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파파 부천 배달로 맛나는 불고기피자~

반응형

맛있는 피자파파 불고기피자 엄청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 첫눈이 내릴 가능성이 높다네요? 벌써 첫눈이라니.. ㅎㅎ 이럴때일수록 잘 챙겨먹고 다녀야합니다~ 어제 저녁에는 피자가 땡겨서 피자를 배달시켰는데요 브랜드피자만 먹다가 어디 맛있는데 없나,,찾아보다가 부천 피자파파 배달 시켜봤습니다. 이번 메뉴는 불고기피자~~

불고기피자 라지사이즈인데 브랜드피자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동네피자들도 잘만 고르만 대박 맛있는데가 몇군데 있거든요 ㅋㅋ 그래서 배달의민족 후기도 다 찾아보면서 맛있어보이는데로 골랐어요.

자~ 일단 볼까요? 피자파파 불고기피자 입니다. 놀랍네요 ㅎㅎ 어느정도 기대하기는 했지만 이정도일줄이야? 라지사이즈인만큼 사이즈도 크고 치즈가 엄청 듬뿍듬뿍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불고기피자답게 불고기도 두툼한 불고기가 많이 들어있네요??

피자를 워낙 좋아서 부천 피자배달 여기저기 많이 시켜먹어보고 맛있다는곳도 찾아서 시켜먹어봤는데 가성비는 진짜 피자파파가 여태까지 본것중에 최고네요 ㅋㅋㅋ 피자파파 진짜 성공적인 선택 ㅋㅋㅋ

그리고 피자맛을 더해줄 핫소스와 피클도 추가해서 시켰어요. 여기에 콜라까지 했는데도 웬만한 피자 레귤러 사이즈가격밖에 안되다니 ㅋㅋㅋ 앞으로 무조건 부천 피자배달 시키는곳은 피자파파다 ㅋㅋㅋ

토핑은 불고기피자답게 불고기가 메인인데요 그냥 쪼끄만 불고기가 아닌 제대로된 불고기가 듬뿍 들어있네요. 여기에 옥수수까지~~ 피자에 옥수수 들어있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ㅋㅋ

이번에는 불고기피자지만 다른 피자들도 많이 있거든요 ㅎㅎ 야채피자인가?? 다음에는 그거 시켜먹어봐야겠음 ㅋㅋ 자주 시킬것 같아요.

피자는 역시 치즈가 젤루 중요한데요 치즈가 별로 안좋으면 먹다가 굳어버리는데 피자파파 치즈는 쫙쫙 늘어나네요 ㅎㅎ 치즈만 봐도 대충 알 수 있는데 피자파파 치즈는 제대로 좋은 치즈를 쓰는것 같아요. 평이 좋은 이유가 있음 ^^

여기에 핫소스까지 더하면 완벽~~ 아 어제 너무맛있어서 피자 많이먹었더니 ㅋㅋ 더 살찐느낌이네요 ^^ 그래도 부천에서 피자배달 제대로된곳 찾아서 아주 좋음 ㅎㅎ 피자파파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