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번지 스테이크 배달로 맛나게~ 스테이크 배달 시대!!

반응형

스테이크도 배달로 먹자! 일번지 스테이크 맛있어요.

즐거운 주말이 끝나는 일요일이군요..ㅠ 내일부터는 다시 화이팅하는 월요일!! 몇일전에 스테이크 배달로 시켜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스테이크도 배달이 되는 시대군요? 제가 시킨곳은 일번지 스테이크 입니다.

일번지 스테이크 배달포장은 아주 고급스럽네요 ㅎㅎ 스테이크도 배달되는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이제 배달 안되는 음식을 찾아보기 힘들죠? 웬만한 음식들은 다 배달이 되는것 같아요.

그럼 우선 볼까요? 일번지 스테이크 입니다. 고급스러운 포장에 먹을것도 꽉 차 있네요 ^^ 볶음밥이랑 스테이크랑 해시브라운이랑 감자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스테이크 찍어먹는 소스랑 케찹이랑 피클도 있어요. 제대로된 푸짐한 한상차림이네요 ㅎㅎ

일번지 스테이크의 스테이크 입니다. 버섯이랑 브로콜리도 들어있고 스테이크도 많이 들어있어요. 집에서 맛나는 스테이크를 바로 즐길수있다니.. 앞으로도 자주 시켜먹을듯 싶네요.

그럼 먹어볼까요? 우선 소스를 안찍고 고기만 먼저 먹어봤는데 아주 부드럽고 고기 잡내도 없고 맛있네요. 그냥 웬만한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먹는 딱 그맛이에요. 스테이크를 아주 잘 구운듯??

그리고 소스에도 찍어서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스 자체가 고기랑 딱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소스맛이 강하지 않아서 스테이크 맛을 살려줍니다.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스테이크랑 볶음밥이랑 조화가 아주 좋거든요. 볶음밥을 원래 좋아라 하기도 하고 ㅎㅎ 일번지 스테이크 이거 다 먹으니깐 엄청나게 배부르네요. 스테이크 배달 성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