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 이거진짜 맛나는걸요??

반응형

치킨버거는 언제나 맛있음ㅋ 버거킹 밸러스 치킨버거 더맛있음!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군요 ^^ 오늘 나들이가는 차량으로.. 고속도로가 엄청 막힌다고 하네요. 이런날에는 집에서 노는게 최고~~ 집에서 놀다가 버거킹 하나 시켜먹으면 최고의 휴식을 즐길수있죠. 오늘의 버거킹 메뉴는 밸런스 치킨버거 입니다. 저는 버거킹에서 치킨버거를 가장 즐겨먹어요. 아무래도 칼로리가 조금은 낮으니깐.. ^^

편리한 딜리버리로 바로 받은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 입니다. 세트로 시켰어요. 치킨버거랑 감자튀김이랑 콜라~ 버거킹 딜리버리 진짜 편한것 같아요. 배달도 빠르고 ㅎㅎ 언제 어디서나 버거킹을 맛볼 수 있죠!!

밸런스 치킨버거 먹기전에 먼저 먹어주는 감자튀김이 맛있죠~~ 버거킹 감자튀김은 다른데보다 감자가 크게 튀겨져 있어서 더욱 맛있어요. 뜨거울때 먹어야 제맛 ㅋㅋ

그럼 이제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를 먹어볼까요?? 뉴올리언스 포장이랑 같은 포장을 쓰나보네요 ㅎㅎ 역시 버거킹은 두툼해서 좋아요. 요즘 다른 햄버거 가게들 보면,, 버거가 슬림해지고있는 느낌 ㅋㅋㅋ

캬... 보이십니까? 이게바로 버거킹이죠. 두툼한 패티에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양상추, 토마토에 소스까지 완벽한 조합이에요. 진짜 역시 버거는 왜 버거킹인지 인정할 수 밖에 없는부분 ㅎㅎ

빨도 두툼하고 아주 맛있어보여요. 요즘 이정도 버거 퀄리티 나오는곳은 단연코 버거킹밖에 없어요. 다른데 배달시키면 맨날 실망..ㅎㅎ 근데 버거킹은 실패한적이 없어요 ^^

음...~~ 치킨패티가 엄청 부드럽고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는 다른 치킨버거에서는 느낄 수 없는 최고의 맛이에요. 소스가 아주 잘 어울리고 먹었을때 퍼지는 맛있음이 끝내주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