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한 통닭 송내점 술땡기기 좋은곳 ^^

반응형

낮술먹기 좋은곳 육회한 통닭 맛있군요!!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인데~~ 주말이 마무리가 되었네요 ^^ 내일부터는 다시 월요일!! 힘내서 일해야죠? ㅎㅎ 예전에 친구만나서 낮술? 은 아니고 한 네시쯤 송내역 로데오거리쪽에서 술땡긴적 있는데 그때 맛나게 먹은게 있어요. 육회한 통닭 이라고 송내점 새로 생겼는데 이날 처음 가봤네요 ㅎㅎ 이때 가보고 몇번 더 가봤는데 맘에 들어요.

육회한 통닭은 말 그대로 육회와 통닭이 대표메뉴인데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세트메뉴 먹었습니다. 육회랑 통닭 세트메뉴 시켰어요. 다른 육회집에서도 많이 나오는 소고기 무국이 먼저 나옵니다. 이게 또 술먹기 그렇게 좋을 수 없죠~~ 소고기 무국에 소주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ㅋㅋ

그리고 나온 육회한 통닭의 육회 입니다. 육회 밑에 얼음이 깔려있어서 계속 시원한 육회를 먹을 수 있어요. 센스굿?? 육회한 통닭 송내점은 새로 생겨서 그런지 가게도 엄청 깨끗하고 뭔가 분위기가 좋아요. 이런데서 딱 술먹기 좋은 분위기죠.

낮술의 완성은 소맥이죠? 요즘은 술을 먹을때 항상 첫잔은 소맥으로 시작하고 그 다음은 소주로 마무리~~ 근데 숙취가 심해요 소맥은... 어렸을때는 소맥 진짜 자주먹었는데 요즘은 좀 자제하는편.. ^^

암튼 ㅋ 육회한 통닭 육회는 아주 맛있어요. 뭐 육회는 다 맛있지만? ㅋㅋㅋ 소스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노른자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죠.

다음 안주는 통닭 입니다. 완전 옛날통닭 이에요. 한마리 통째로 튀겨서 잘라주는데 와.. 진짜 군침도는 비쥬얼이에요. 육회한 통닭 진짜 비쥬얼은 인정? ㅋㅋ 맛있어보이죠??

당연히 맛있어요. 옛날통닭은 그 뭐냐..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으면 짭짤하고 부드러운 통닭맛이 아주 예술입니다. 평소에 치킨도 좋아하고 통닭도 좋아하는 육회한 통닭 송내점은 두가지를 다 먹을 수 있어서 넘나좋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