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김밥 맛있게! 김밥전 어렵지않아요! 남은김밥 최고의 활용요리 ㅎㅎ

반응형

남은김밥 더 맛있게 김밥전 간단요리~

와.. 오늘 미세먼지 실화? 중국발 미세먼지 엄청나네요 ㅎㅎ 오늘 집에있다가 저녁좀 먹을겸 출출해서 뭐먹을까 하다가 얼마전에 김밥 사온게 냉장고에 남아서 그대로 있더라구요. 남은김밥 그냥 데워먹자니 맛없고.. 버리긴 아깝고 ㅋㅋ 그래서 등장한게 바로 김밥전 입니다. 남은김밥 활용요리의 최고봉이라 할수있죰.

자~ 남은김밥으로 초간단 김밥전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우선 준비재료는 남은김밥과 계란 1개면 끝!! 아주아주 초초초초 간단간간단 합니다.

계란을 풀어줍니다. 약간 간이 되게하려면 소금 살짝이나 후추 뿌려주면 더 맛있어요. 오늘은 그냥 기본으로 암것도 안넣고 김밥전 만들거임 ㅋㅋ

그리고 후라이팬을 약불로 살살 달궈줍니다. 남은김밥 냉장고에 넣어두면 김밥 속이 차갑기 때문에 센불보다 약불에서 약간 천천히 익혀주면 김밥 속까지 부드럽게 잘 익어요.


그리고 김밥을 하나씩 조심히 떼어주는데요, 냉장고에 넣어둔 김밥은 잘 부서져버리기 때문에 살살 잘 떼어내야 합니다. 오늘도 급하게 하다가 김밥 1/3정도는 사망.. 그건 그냥 전자렌지에 데워먹었어요 ㅋㅋ

그 다음은 후라이팬 약불에서 살살 익혀주면 됩니다. 김밥전 누가 개발했는지 모르겠는데 남은김밥 활용요리는 이만한게 없어요. 진짜 남은김밥 활용요리라기 보다 그냥 새로운 요리에요 ㅋㅋㅋ 진심 그냥 김밥보다 맛있음!!

캬.. 비쥬얼도 아주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속까지 잘 데워져서 아주 촉촉하고 맛있어요. 여기 위에다가 카레같은거 곁들여 먹으면 환상적인데말이죠 ㅋㅋ

그리고 김밥전 만들고 계란이 남는데요 요렇게 계란지단 만들어먹으면 됩니다. 밑에 깔린거는 부셔진 김밥들 ㅋㅋ 계란으로 싸먹으면 맛있어요.

김밥전은 차가운 김밥으로 해야 제맛이에요. 이건진짜 색다른 요리임 ㅋㅋ 남은김밥 더 맛있게 이제 김밥전으로 해먹읍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