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짬뽕 계란과 함께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성공적!!

반응형

오늘 저녁은 오징어짬뽕이다!!

와~~ 오랜만에 운동 갔다왔더니 엄청 상쾌하고 좋네요!! 요 몇일 술을 많이먹어서 그런가..뱃살이..ㅋㅋ 그리고 오늘 저녁으로 오징어짬뽕 밥까지 말아서 먹었더니 살이 더 찐 느낌이에요. 그래서 운동 열심히 하고왔죠 ^^ 애초에 운동하러 갈거라서 기왕 먹을거 맛있게 끓여먹자 해서 그냥 엄청 먹었습니다 ㅋㅋ

라면이 밀가루라서 몸에 안좋다는 이야기도 많지만 근데 어쩔수 없는건 너무나도 맛있다는거?? 특히 오징어짬뽕은... 그야말로 환상적인 라면이에욤~~ㅋㅋㅋ 오징어짬뽕 맛있게 끓이는 방법 간단해요. 계란만 넣어도 맛있습니다!!

구운 오징어 풍미로 더욱 맛있어진 오징어짬뽕이네요 ㅋㅋㅋ 국물에서 짬뽕맛이 나는 예술적인 라면이에요. 신라면이랑 가장 좋아하는 라면중 하나가 오징어짬뽕 입니다. 군대에 있을때 이게 그렇게 먹고싶었는데 ㅎㅎ 맨날 진라면만 나와서 ㅠ

일단 물이 팔팔 끓으면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오징어짬뽕 맛있게 끓이는건 센불에서 팔팔팔 끓인다음에 잽싸게 익혀야 해요. 뭐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는 약간 좀 덜익은 느낌? 그 느낌으로 먹으면 먹으면서 잘 익는것 같아요.

냄비가 동그래서 동그란 면이 딱 맞음 ㅎㅎ 이런냄비 너무좋아요 손잡이도 길어서 손 데일 염려도 없고 끓이기도 엄청나게 편해요. 그래서 라면끓일때는 항상 이 냄비만 사용합니다!

딱 요정도. 면이 풀어졌다 싶으면 바로 계란을 넣어줍니다. 계란이 푹 이어야지 맛있더라구요. 근데 면이 너무 많이 익은상태에서 계란을 넣으면 면이 퍼져버리기 때문에 면이 풀렸따 싶으면 바로 계란을 넣어주는게 좋아요.

그리고 계란이 풀리도록 저어준 다음에 가만 냅두면 됩니다. 언제인가 TV에서 나왔는데 면을 들었다 놨다 하는것보다 그냥 냅두는게 더 쫄깃하다고 하네요? 아닌줄 알았는데? 뭐가 진짜지..ㅋㅋ

완성!! 와.. 계란이 진짜 잘 풀렸죠? 이게 밥말아먹을때 환상적인 국물임 ㅎㅎ 진짜 맛있고 끓이는 방법도 너무너무 간단해요. 오징어짬뽕 너무나도 맛난것.

캬.. 계란과 함께 면 먹으니깐 많이 배부르고 든든하네요. 먹을때는 너무나도 좋았는데 나오는 뱃살을 보면 흠..,, ㅡ_ㅡ;; 그래서 헬스장가서 한시간 빡세게 운동하고 왔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