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피자배달 피자파파 콤비네이션피자 치즈가쭉쭉~

반응형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피자파파 콤비네이션 피자 ^^

아~ 추운 겨울이군요~ 옷 두껍게 입고나가도 이 추운날씨를 어쩔꼬..ㅎㅎ 추운날에는 집에서 뜨끈뜨끈한 피자한판 딱 시켜먹으면 넘나 좋아요 ㅎㅎ 요새 피자배달 자주먹는데 부천 피자배달 맛나는곳을 발견했거든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예술이에요.. ㅋㅋ

일단 말이 필요없죠? 피자파파 피자부터 봅시다~~ 이번에 시켜먹은건 콤비네이션 피자 입니다. 저번에는 불고기피자를 먹었거든요. 콤비네이션 피자에 치즈크러스트 추가했어요. 크러스트는 언제먹어도 맛있다니깐~~ 라지사이즈라 그런지 피자가 큼직하죠??

피자파파는 부천 상지초등학교 근처에 있는것 같더라구요. 언제였더라 배달의민족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길래 시켜봤는데 역시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부천 피자배달 시킬때 꼭 피자파파만 애용중에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건 피클이랑 치즈가루랑 핫소스가 나옵니다. 콜라는 별도로 주문해야해요. 배달은 빠르더라구요 한 25분??

일단 피자파파가 넘 맘에 드는게 치즈때문이에요.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치즈먹는맛이 일품이거든요. 그리고 피자는 역시 핫소스를 뿌려서 먹어야 맛있어요. 핫소스 없으면 피자 안먹음 ^^

아 뜨거뜨거~~ 엄청 뜨거우니깐 조심~! 피자 떠먹는 그 뭐더라 암튼 그거 사야겠어요. 피자는 역시 뜨거워야 제맛이에요. 콤비네이션 피자라서 그런지 토핑이 다양한데요 옥수수도 들어있고 베이컨도 들어있네요.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부드럽고 쫄깃하고 치즈맛 제대로 느껴지네요 ㅋㅋ 혼자서 한판 다 못먹고 조금 남겼는데 낼 또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