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냉면 진짜 매운데 맛있는맛?

반응형

여름에는 시원하게 중국집 냉면~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이군요 ㅎㅎ 사진첩을 뒤지다가 작년 여름에 아주 더운날 야외에서 중국집 냉면 먹던 사진이 있더라구요. 갑자기 여름 생각도 나고 해서~ 올려봅니다 ㅋㅋ 작년 여름이 유난히 더웠잖아요? 막 40도 넘어가고 그랬는데 여름에는 역시 냉면이거든요.



냉면은 야외에서 먹어줘야지 제맛이죠? 그리고 냉면은 냉면 전문점에서 먹는것도 좋지만 중국집 냉면이 이게 또 별미에요. 중국집에서 무슨 냉면이냐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중국집에서 냉면먹는사람들 생각보다 엄청 많아요. 저도 여름에는 자주 시켜먹습니다.



이게 일반 냉면집에서 먹는거랑은 또 색다른 맛이 있거든요. 일단 야외에서 테이블 세팅하고~ 올 여름에도 야외에서 냉면 자주 먹을것 같네요. 더운날에는 역시 냉면이 최고 ㅎㅎ



겨자소스랑 식초랑 단무지랑 궁합이 잘 맞아요. 냉면은 역시 겨자를 팍팍 넣고 식초도 팍팍 넣고 다데기도 팍팍 넣고 해야지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냉면 먹을때 비냉과을 시키고 육수를 조금 달라고 하는데요 비냉에 육수를 부어먹는게 젤루 맛나더라구요.



캬.. 비쥬얼 예술? 저 양배추가 또 중국집 냉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조합이에요. 일반 냉면집에서는 양배추가 안나오거든요. 냉면이랑 같이 비벼서 먹으면 식감이 아주 좋아요. 살짜.. 쫄면느낌??



그리고 같이 부어서 먹는 육수 입니다. 중국집 비빔냉면이 가게마다 다르겠지만 매운곳이 많거든요. 그래서 육수를 조금 부어서 매운맛도 조절하고 물냉의 느낌도 내고~ 하여튼 비냉에 육수 부어서 먹는게 최고에요.



이렇게 비벼서 먹으면~ 아.. 맛있어요.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 올 여름에도 냉면집 맛나는곳 찾아다니면서 다 먹을거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