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우촌 주부9단 로스구이 간단하게 반찬먹기는 아주좋아요 ~

반응형

5분이면 뚝딱~ 목우촌 주부9단 로스구이로 밥한끼~

안녕하세요~ 오늘 좀 추운날씨네요. 아침부터 매우 바빠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하다보니깐 어느덧 하루가 금방 가는데요? ㅎㅎ 저녁은 간단하게 뭐좀 먹을까 찾아보다가 얼마전에 사다놓은 목우촌 햄이 있더라구요. 유통기한도 얼마 안남아서..ㅎㅎ 오늘 저녁은 이걸로 반찬 해먹었어요.



목우촌 햄은 워낙에 믿을 수 있으니깐 안심하고 먹기 좋죠? 이번에 먹는 목우촌 햄은 주부9단 로스구이 입니다. 돼지고기 프레스햄으로 2개가 들어있어요. 2개를 다 먹으면 1,420칼로리~ 한끼 먹을때 반개정도 먹으면 배부르고 좋더라구요.



일다 간단하게 계란을 입혀서 후라이펜에 구워먹을거에요. 일단 다음에 또 먹어야 하니깐 가위로 비닐포장을 먹을만큼만 벗겨주고요~ 칼로 썰기 귀찮으니깐 계란풀은거에 가위로 쓱쓱 잘라서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남은건 요렇게 밀봉해서 다시 냉장고에~ 이러면 다음에 먹을때도 신선한 햄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참 혼자 살면서 간단하게 해먹는거를 워낙에 좋아해서 칼도 안쓰고 주로 가위를 씁니다 ㅋㅋ



이렇게 가위로 잘라서 넣어주면 아주 편해요. 계란은 1개정도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후라이펜에 기름을 둘르고 ~ 중불정도? 주부9단 로스구이 햄이 뭐랄까.. 좀 압축된 그런 느낌? 겉에만 너무 타면 맛없으니깐 저는 요리할때 중불~약불 사이로 요리를 하는 편이에요. ㅎㅎ 하긴 근데 이건뭐.. 요리라고 하기에도 뭐하죠? 너무간단 ㅋ




지글지글~~ 음.. 요리하면서 하나 먹어봤는데, 와.. 맛있어요. 역시 목우촌!! 햄이 뭐랄까 싸구려 햄맛이 아니라 진짜 고급햄 맛이에요. 씹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어린이들이 밥반찬으로 아주 좋아할듯?



그리고 남은 계란은 이렇게 후라이? 지단? 을 만들어줍니다. 저기 안에다가 햄을 싸서 말아먹어도 맛있을듯?



완성!! 5분밖에 안걸리고 한끼 먹기에는 딱 좋은 반찬입니다. 간단한데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계란도 햄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나요.



그리고 햄은 역시 케찹~ ㅎㅎ 근데 진짜 목우촌 주부9단 로스구이 맛있어요. 스팸이나 런천미트같은 통조림 햄이랑은 완전 다른 색다른 맛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